25년 4월 시작바이이명순 본식드레스 가봉 후기
2025년 4월 시작바이이명순 본식드레스 가봉 후기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말이 되어서야 본식드레스 가봉 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 올해가 가기 전에 마무리하고 싶었습니다..! 우선 제 웨딩과 관련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베뉴: 삼청각 일화당 ♥ 스튜디오: 멜로필드(c타입) ♥ 드레스: 시작바이이명순 ♥ 예복: 코르시카 ♥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시율 원장/연정 원장 ♥ 플래닝: 전 블랑드봄 현 아일라 정혜민 ♥ 촬영 헤어변형: 그해 가을 서영 실장 ♥ 본식 스냅: 더블라썸 수석실장 ♥ 본식 dvd: 웨딩미 ♥ 본식 아이폰 스냅: 니앤디 본식가봉의 매우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에 적어두었고, 카페에는 간략하고 정보전달식으로 빠르게 남기겠습니다! 저는 투어 없이 지정으로 봤기 때문에 제가 실크가 어울리는지 레이스가 어울리는지 사전에 정보가 없었습니다. 다만 팔뚝을 많이 신경쓰기 때문에 오로지 오프숄더로 쭉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1번과 2번을 실크와 레이스(맑은비즈)로 하나씩 보고, 한 가지 소재를 정해 3, 4번을 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째 드레스부터 미카도 실크의 광택과 꽃잎베일까지 모든 것이 너무 예뻤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극명하게 드러나는 두 번째 드레스와의 차이. 저는 그렇게 실크로 3번과 4번의 노선을 정했습니다!


세 번째 드레스도 너무 예뻤습니다. 몸통의 디자인과 바이어스베일의 조화가 정말 잘 찰떡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결국 결정하게 된 것은 바로..!
이 네 번째 풍성한 치마의 이 자가드 실크 드레스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탑은 이렇게 여러가지 형태로 바꿀 수 있었는데, 저에게는 양 팔뚝을 가릴 수 있게 되었을 때 제 스스로 가장 편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렇게 네 번째 드레스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세부적인 선택 이유와 개인적 후기 관련해서는 블로그에 자세히 기재해두었습니다! 2025년 너무 행복했던 기억들과 함께 연말 마무리를 합니다. 지금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예비신랑신부님들을 응원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지난 촬영가봉후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5년 3월 시작바이이명순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 2025년 3월 시작바이이명순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입니다! 촬영과 본식 그리고 신혼여행을 마치고 오니 어느 새 8월이 되었지만 시간이 이렇게 흘렀어도 블로그와 카페에 개인 경...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