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성x) 켈리손윤희 본식드레스 셀렉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 달 본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켈리손윤희 지정으로 촬영/본식 모두 진행했는데요 지난 9월 초에 본식 드레스 셀렉하고 왔어요:) 본식 이틀 전에 최종 가봉 하러 오라고 하셨습니당 저는 걍 비즈파여서 실크는 안봤어요. 촬영때 실크 슬림 반응이 좋아서 고민했었는데 플래너께서 이미 신랑하고 체격차이가 많이 나는데 슬림을 입으면 체격 차이가 크게 부각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정적으로 비즈& 풍성으로 입어보았습니다. 1. 비즈 반팔(신상) 신상에 화려함(⭐️⭐️⭐️⭐️⭐️)이 최고였던 드레스 였는데 디자인이 좀 흔한 스타일이어서 패스했어요. 엄마는 제일 좋아하셨던 드레스에요:)
2. 비즈가 아니었던 유일한 드레스 제가 팔이 좀 가는 편이라 샵에서 추천해주셨던 드레스에요. 레이스가 진짜 우아하고 고전미가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성당에서 결혼식을 했으면 꼭 입었을 드레스 였습니다. 아쉽지만 패스!
3. 비즈(하트 탑)+ 넥 장식 강경 비즈파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디자인이에요ㅋㅋ 진짜 화려하고 백조같고 그래요. 근데 제가 하트탑도 별로 안좋아하고, 또 넥 장식이 포인트인데 제 목이 좀 짧아서…목을 채우니 답답해보이더라구요ㅠㅠ 패스
4. 비즈 풍성 + 어깨선 탈부착 가능(최종 결정) 사실 제일 처음 입어본 드레스인데, 3벌을 더 입어봐도 얘 가 제일 눈에 아른 거리더라구요.ㅋㅋ 선택장애였지만 그렇게 고르게 되었습니다. 어깨끈 탈부착 유무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어깨끈 붙이기로 했어요! 안붙이니까 너무 심심해보이더라구요..어깨끈이 포인트라고 실장님도 플래너님도 말씀해주셔서 붙이기로…!!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화려해요 진주랑 비즈도 있고 패턴도 독특한… 부디 나의 멋진 드레스가 되어주길 바라며…!
이만 후기릉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