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이야기]부산맞춤정장 해리슨테일러 부산점 후기
안녕하세요. 9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예비신랑이 정장을 입는 직업이라 예복입니다. 워낙 업체가 다양하기도 하고 맞춤정장을 할지, 기성복을 할지도 고민이 였던 저희가 예복을 맞추었던 해리슨 테일러 후기를 적어봅니다. 먼저, 저희는 플래너님께 3군데 업체를 추천 받았는데 그 중 하나가 해리슨 테일러였어요! 그런데 맞추고 나니 주변 지인이 3명이나 해리슨 테일러에서 예복을 맞췄더라구요~ 그정도로 부산에서 인지도가 있나봅니다. 저희는 9월 예식인데, 6/1 첫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늦게 예복을 맞춘 것 같기는 합니다. 부산 광안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제휴가 2군데 되어있어 편리했습니다! 금련산역에서 5-8분 정도 걸으면 되서 대중교통으로도 편한 위치인 것 같아요. -> 맞춤이라 여러번 방문해야하는데, 주차가 편리했던 것도 장점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매장은 깔끔하고 한 눈에 볼 수 있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넥타이랑, 구두, 정장들이 정리되어 있었어요. 저희 커플과 배정된 테일러님께서 직접 상담을 해주십니다.
평소 정장을 잘 입는 직업인지, 가격대, 체형에 따라 원단을 보여주시고 추천해주십니다. 국내 원단부터 이태리 원단, 영국 원단 등 다양한 원단이 있는 북을 보면서 원단들의 특징이라던지 장단점을 확실하게 짚어주시고 그 원단으로 제작된 정장도 보여주시며 입어볼 수 있어 훨씬 비교하기가 쉬웠습니다. 특히나, 예비신랑이 정장을 입는 직업이다보니 기존에 가지고 있는 정장도 있고 그러다보니 정장에 까다롭기도 한데 원했던 원단이 있어 말씀드리니 바로 보여주셨어요! 저희는 최종적으로 ‘영국’ 원단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정장을 잘 모르는 제가 봐도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 대는 엄청 다양했어요. 자세한 금액은 댓글 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릴게요. 보통 웨딩 촬영 때 입을 정장도 대여해주시는게 맞춤정장의 장점이기도 한데.. 저희는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라 아쉬웠는데 이 부분을 테일러님께서 다른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 촬영대여 예복 구경해봤는데 이쁜 정장들이 많아 아쉽긴 했어요. 예복 맞추실 분들은 촬영 전에 맞추는 걸 추천드릴게요. 이 후에 한달 뒤 쯤 사이즈 측정 후, 7월 말에 가봉 한 번 더 봤던 것 같아요.
가봉시에도 저희가 모르는 디테일까지 잡아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작은 디테일이 전체적인 핏까지 영향을 주더라구요! 이래서 맞춤 정장을 하나보다 싶었어요. 예비신랑의 체형(어깨나 다리모양) 에 맞추어 보정할 수 있는 부분이 기성복과 가장 큰 차이 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구두도 예비신랑이 양 발 사이즈가 조금 달랐는데 한쪽만 구두 안에서 사이즈를 줄여 편하게 제작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가봉 후 최종 정장이 나왔을 때도 다시 한번 더 디테일하게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봐주셨습니다. 마지막 최종 피팅 및 수정까지 맡긴 후 이제 수령만 앞두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테일러님께서 전담으로 해주신다는 느낌이 들어 제작 내내 만족스러웠어요. 궁금한 점이라던지, 필요한 부분을 말씀드려도 바로 연락해주시구요! 부산에서 맞춤 정장을 생각하신다면 ‘해리슨 테일러 부산점’ 추천 드립니다:) 게시글작성시 아래 해시태그#부산결준비 #부산웨딩 추가 해주세요 . 게시글작성시 아래 해시태그#부산결준비 #부산웨딩 추가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