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드레스서울

더파티움 여의도 시식후기!

메이크마이웨딩·5645785·2026. 1. 26.·원문 보기

더파티움 여의도 계약 후, 본식 2달전 시식 다녀온 후기입니다~ 계약하러 갔을 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이번에는 자차 이용했는데요, 주차장 입구부터 주차장 내부까지 안내요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주차장도 넓고 여유로웠어요. 사실 웨딩홀을 알아볼 때 주말 피크 타임의 혼잡함이 가장 걱정이었는데, 아무래도 강남보다는 덜 복잡하고, 주차 공간이 넓어서 하객분들이 입구에서 줄을 서거나 주차 자리를 찾아 헤매지 않고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이미지 1이미지 2

저는 하객으로도 방문 경험이 있어서 음식 걱정은 따로 없었습니다! 시식용 자리는 따로 마련되어있었고 자리에 앉으면 기본 상차림을 준비해주시는데요, 갈비탕도 맛있고 함께 나온 요리들도 훌륭해서 따로 준비된 세미뷔페가 없었어도 훌륭한 구성이 었어요. 어머니랑 함께 방문했는데, 뷔페를 번거로워하시는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대접받는 느낌 일 것 같다고 굉장히 만족해하셨어요~ 세미뷔페는 예전에 하객으로 갔을 때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어서 훨씬 좋았어요 해산물 코너에 새우랑 석화가 함께 준비되어있었고 굉장히 싱싱하고 깔끔했어요~ 파스타 등 다른 메뉴도 즉석에서 따뜻하게 조리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점은 널찍한 연회장과 테이블 간 간격이었어요. 하객으로 다른 예식장 다니다보면 뷔페 왔다갔다하는 손님들과 좁은 자리 때문에 드레스 입은 신부가 하객 인사 다니기에 불편해보이는 곳들이 종종 있었는데, 여기는 하객이 북적여도 불편하지 않을만큼 널찍했습니다

이미지 3이미지 4이미지 5

식사를 마친 후에는 홀 구경도 했어요! 첫눈에 마음에 들었던 홀인데 역시나 고급스럽고 화사했습니다ㅠㅠ 한 층에 단독홀이라 번잡스럽지 않고, 로비부터 넓고 쵀적했고 제가 계약한 2층 파티움 홀은 규모가 그다지 크진 않지만 천고가 높고 조명장식과 꽃장식이 화려해서 정말 예뻤어요 겨울인데도 꽃이 풍성하게 잘 관리되는 느낌이었어요. 추가로 직원분들의 응대도 매우 친절하셨고, 디렉팅담당자님께서 홀에 계셨는데 혹시 계약하신 신랑신부님이시냐며 먼저 물어보시고 궁금한게 있는지, 필요한건 없는지, 나중에 연락드릴거라고 먼저 자세하게 안내해주셨어요.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