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드레스

섬 스튜디오에서 촬영 후기

다이렉트웨딩·스테피1004·2026. 2. 21.·원문 보기

촬영은 2월13일에 진행되었구요. 섬 스튜디오의 화사한 채광과 밝은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지요. 이날도 역시 아직은 추운 날씨여서 걱정 했는데 생각보다 강추위는 꺾여 촬영할만 했어요😊

이미지 1이미지 2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구요. 헤어변형은 1번 서비스로 진행했네요. 실제 날씨는 약간 뿌연? 느낌이었는데 사진은 화사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섬 스튜디오의 요 채광이 쨍한 느낌이 좋았다죠👍

이미지 3

촬영도 넘 재밌게 잘 이끌어주셔서 좋았어요. 8시까지 도착해서 10시반정도부터 촬영 시작했는데 약 4시간은 넘게 걸렸던것 같아요. 진짜 저희도 힘들었지만 사진작가님과 헬퍼이모님도 무척 고생해주셔서 감사했네요.

이미지 4

드레스는 웬만하면 추가금 피하고 싶어서 추가 안되는 쪽으로 선택했어요. 유색 드레스는 대부분 추가금이 있습니다. 저는 제가 준비한 블랙 슬림 드레스까지 총 4벌로 진행했어요. 스튜디오 안에 다양한 사진 스팟들 속에서 컨셉을 다르게 찍을수 있어 재밌었어요.

이미지 5

온실에서 찍은 사진들도 꽤 독특하더라구요? 호불호가 있다는 공간인데 저는 좋았어요. 약간 채광은 쨍하지 않아서 어둡게 나오기도 했지만 디양한 공간에서 찍을수 있어서 무척 만족했습니다. 제가 컨디션이 썩 좋지 않아 꽤 힘든 촬영이었는데 도움주신 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인상적이었어요. 드레스부터 촬영 소품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굿굿 추천이에요.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