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신혼여행

뉴욕/칸쿤 , 8박 11일 , 인당 "200만원" 초반으로 계약! 칸쿤 여행산책 계약후기 (할인방법 , 페이백 방법 공유) 내돈내산 !!

웨딩킹·희나나·2024. 3. 8.·원문 보기

안녕하세요!:)

이미지 1

저는 12월 15일 예식을 맞추고 12월 16일 ~ 24일 돌아오는 비행기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갑니다! 저는 여행산책에서 계약했어요! 여행산책 "전진" 과장님이셨고 !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른 후기보니까 다른 담당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빠른 피드백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한 번씩 문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파워 P 예신이어서.. 한군데에서 덜컥 ! 계약했지만! 후회는 없어요!!!>_< 다른분들은 더욱 꼼꼼히 알아보시고 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요!

이미지 2

1. 비행기예약 비행기는 저희가 조금 알아보긴 했지만,, 전문가분이 알아봐주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시간대가 나오지 않을까해서 함께 문의를 넣었어요! 결론적으로는 조금 가격대가 나가더라도 조금 더 좋은 시간대를 위해서 개별적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항공권 예약과 상관없이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 담당자님께 감사했어요! 문의하기전에 어느정도 시간대의 비행기를 원하는지, 조금 먼저 알아보시고 문의드리는걸 추천드려요! 2. 호텔 칸쿤에는 여러 호텔이 있지만, 저희는 요렇게 선택했어요!

이미지 3

숙소는 취향에 따라 갈리겠지만, 스칼렛 아르테는 액티비티가 많아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하얏트 지바는 진정한 "쉼"이 좋아서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서 스칼렛 아르테는! 액티비티를 많이 이용할거니 룸을 업그레이드 하시는걸 많이 추천하시진 않더라구요! 하얏트 지바는요! 성인동과 아닌 동이 있는데 저희는 추가금을 내고 성인동을 선택했어요! 하얏트지바는 룸서비스가 무료이기 때문에 ! 룸 업그레이드 하면 조용함 + 이 룸쪽만 따로 체크인/체크아웃 하는 곳이 있음 + 룸서비스 태블릿이 있어서 전화로 안해도 됨! 이 부분이 너무 끌려서 크게 차이가 없어서 추가금내고 결제했어요~!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 꿀팁 호텔간 이동, 공항으로의 이동이 잘 되어있는지! 시간이 다양한지, 저희 시간에 맞춰 불러주는지, 무료인지를 꼭 확인해보셔용!! 3. 페이백 등 혜택 여행산책은 여행후기, 지인소개, 여행다녀온 후 후기 ! 요렇게 혜택이 있었어요~! 저희는 지인소개 혜택없이 진행하긴 했지만~!!! 미리 알아보시는 분들은 블로그 글 참고하셔서 지인소개 혜택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3개 혜택은 필수로 누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제 생각에는 칸쿤은 다른 여행사보다 여행산책이 구성이 괜찮고 가격대도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저는 여행산책 "전진" 과장님께 계약했구요~ 광고 없이 내돈내산! 자발적으로 쓰는 후기입니다!! 제가 함께한 담당자분 연락 원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카톡채널 남겨놓아요 ㅎㅎ

이미지 4

추가적으로 환율을 계산해서 잔금을 입금해요! 요렇게 이미 계약했음에도 마무리까지 신경써주시는 부분에서 감동받았습니다 ㅠㅡㅠ

이미지 5이미지 6

지인할인 받으시고 싶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쪽지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이미지 7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