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칸쿤 , 8박 11일 , 인당 "200만원" 초반으로 계약! 칸쿤 여행산책 계약후기 (할인방법 , 페이백 방법 공유)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저는 12월 15일 예식을 맞추고 12월 16일 ~ 24일 돌아오는 비행기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갑니다! 저는 여행산책에서 계약했어요! 여행산책 "전진" 과장님이셨고 !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른 후기보니까 다른 담당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빠른 피드백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한 번씩 문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파워 P 예신이어서.. 한군데에서 덜컥 ! 계약했지만! 후회는 없어요!!!>_< 다른분들은 더욱 꼼꼼히 알아보시고 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요!

1. 비행기예약 비행기는 저희가 조금 알아보긴 했지만,, 전문가분이 알아봐주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시간대가 나오지 않을까해서 함께 문의를 넣었어요! 결론적으로는 조금 가격대가 나가더라도 조금 더 좋은 시간대를 위해서 개별적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항공권 예약과 상관없이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 담당자님께 감사했어요! 문의하기전에 어느정도 시간대의 비행기를 원하는지, 조금 먼저 알아보시고 문의드리는걸 추천드려요! 2. 호텔 칸쿤에는 여러 호텔이 있지만, 저희는 요렇게 선택했어요!
숙소는 취향에 따라 갈리겠지만, 스칼렛 아르테는 액티비티가 많아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하얏트 지바는 진정한 "쉼"이 좋아서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서 스칼렛 아르테는! 액티비티를 많이 이용할거니 룸을 업그레이드 하시는걸 많이 추천하시진 않더라구요! 하얏트 지바는요! 성인동과 아닌 동이 있는데 저희는 추가금을 내고 성인동을 선택했어요! 하얏트지바는 룸서비스가 무료이기 때문에 ! 룸 업그레이드 하면 조용함 + 이 룸쪽만 따로 체크인/체크아웃 하는 곳이 있음 + 룸서비스 태블릿이 있어서 전화로 안해도 됨! 이 부분이 너무 끌려서 크게 차이가 없어서 추가금내고 결제했어요~!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 꿀팁 호텔간 이동, 공항으로의 이동이 잘 되어있는지! 시간이 다양한지, 저희 시간에 맞춰 불러주는지, 무료인지를 꼭 확인해보셔용!! 3. 페이백 등 혜택 여행산책은 여행후기, 지인소개, 여행다녀온 후 후기 ! 요렇게 혜택이 있었어요~! 저희는 지인소개 혜택없이 진행하긴 했지만~!!! 미리 알아보시는 분들은 블로그 글 참고하셔서 지인소개 혜택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3개 혜택은 필수로 누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제 생각에는 칸쿤은 다른 여행사보다 여행산책이 구성이 괜찮고 가격대도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저는 여행산책 "전진" 과장님께 계약했구요~ 광고 없이 내돈내산! 자발적으로 쓰는 후기입니다!! 제가 함께한 담당자분 연락 원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카톡채널 남겨놓아요 ㅎㅎ
추가적으로 환율을 계산해서 잔금을 입금해요! 요렇게 이미 계약했음에도 마무리까지 신경써주시는 부분에서 감동받았습니다 ㅠㅡㅠ

지인할인 받으시고 싶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쪽지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