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빨리 본식날 왔으면 좋겠어요!!!!

결혼 준비의 큰 산인 웨딩홀 드디어 계약하고 왔어요! 저희는 안양 지역을 위주로 봤는데 위더스 안양으로 결정하고 계약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하객분들 중에는 양가 부모님 손님분들이 많으실걸로 예상되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알아봤는데 그 중에 위더스 안양이 명학역 역세권이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고 셔틀 탈 필요 없는 거리라는 게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9층 메리엘홀은 220석 규모로 6층보다 조금 더 넓은 느낌이었는데 여기도 어두운 홀인데 천고가 정말 높아서 개방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버진로드 단차가 확실해서 신랑 신부 입장할 때 시선 집중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좋았는데 특히 로비가 여유로워서 하객분들이 많아도 복잡하지 않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신부대기실은 베이지와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벨라홀보다는 조금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인데 여기도 브라이덜 샤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연출 컷 찍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로비도 엄청 넓고 포토존도 있고 창이 있어서 개방감있어요. 건물 내에 메이크업샵, 드레스샵, 한복집까지 다 입점해 있어서 동선 효율성 따지시는 분들은 패키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것저것 따져봐도 가성비와 퀄리티를 다 잡은 곳이라 당일 계약 혜택받고 기분 좋게 결정하고 왔어요! 히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