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아틀레청담본점 예약 후 맞춤 및 대여 계약
제 촬영드레스 가봉한 날 플래너님 통해서 예약한 아틀레 청담본점가서 남자 예복 맞추고 대여도했어요!!! 청담은 주차가 거의 발렛인데 아틀레도 발렛이더라구요! (발렛 5천원) 매장은 굉장히 컸어요 그리고 엘레베이터가 작았던것이 기억에 남네요 ㅋㅋ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4층?에서 예복맞춤 상담하고 대여 & 맞춤(사이즈)재로 지하로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아! 잘 골랐다 싶었습니다. 우선 상담을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셨고, 셔츠맞춤에선 재질 핏, 라운드모양?, 팔모양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됐어요.!!
지하가 대여하는 분들이있는거 같았는데, 저희는 맞춤도 함께 진행해서인지 개인룸같은 곳가서 사이즈재고 확인하고 대여도 입어봤어요.
당장 촬영이 2주뒤라서 혹시 그전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한가 여쭤보았는데, 당연히 된다고하셔서 안심됐습니다. 촬영 날이나 그 전날 대여옷이랑 맞춤옷 픽업오라고 안내받았어요. 저희는 예비 신랑이(어색^^) 전 날 픽업하기로 했습니다.!! 맞춤옷엔 이름도 새겨준다는데 기대돼요.!! 예비신랑이(^^..진짜어색하네) 팔이 항상 길어서 힘들었다고했는데 맞춤은 그렇지 않겠죠.? 그리고 촬영엔 남자는 베이직 정장이 거의 기본인데? 입기 싫다고하더니 입어보고는 생각보다 찰떡이라 만족해했어요.! ( 베이지색 정장싫다는 남친 우선 끌고와보세요 ㅋ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친절해서 계약까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