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을 포함한 1부 풍성 드레스 본식 후기 (소유브라이덜, 콘래드 호텔)
안녕하세요! 원본 사진(영상)으로 My Wedding Day 후기를 썼던 콘래드 신부입니다. 사설보정 사진이 나온겸😊 제 드레스가 촬영용으로 바뀌기 전에, 1부 드레스 후기를 써보려 해요 ㅎㅎㅎ My Wedding Day에 올렸던 사진들은 제외하고 올려볼게요!

저는 본식 때 하트탑 모양의 드레스를 입었어요💕


치마 폭이 아주 큰 벨라인 드레스였습니다! (만족x100)


접혀도 예뻤던 드레스 ㅎㅎ

요 흑백사진에서, 드레스 디테일이 엄청 화려하죠! (약간 소유같지 않은 느낌) 이네스디산토 특유의 레이스와 비즈의 조화가 영롱했어요✨
제 드레스는,, 두구두구,, 이네스디산토 2025 S/S 컬렉션입니다! 콘래드에서 퍼스트웨어 텍 컷팅하시는 신부님들은, 거울에 걸지 마시구, 여의도공원의 초록초록함을 배경으로, 창문 틀에 드레스를 걸어놓고 짜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저희 본식 메인작가님이 그렇게 제안주셨는데, 어쩌다보니 전 거울에 놓고 찍게되어서 아쉽네요 ㅠㅠ)



아 그런데 제 결혼식은 어짜피 겨울이어서 여의도공원이 초록초록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사진에도 단풍으로 울긋불긋 하네요) 신랑이 겨울 결혼식이 로망이라,, 11월 말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어요,,! (난 봄 여름 결혼식이 로망인데!! 😭) 아래는 본식 퇴장할 때 사진이에요 ㅎㅎ 여기서 꿀팁! 저는 입장/퇴장 걸어갈 때 드레스 베일이 좁게 좁혀지는걸 극혐하는 스타일인데요, 비즈가 아주 무거운 베일을 썼더니, 힘차게 행진해도 베일 넓이가 좁혀지지 않고 제 몸에 착 달라붙어있었어요 ㅎㅎㅎ

아래 보이는 사진이, 제가 극혐하는 베일이 좁게 좁혀진 모습인데,, 결혼식 내내 거의 펼쳐져 있었는데, 아래 사진에서만 베일이 좁게 좁혀져있네요 ㅎㅎㅎ(리허설이라 다행. 휴)


반면 아래 사진은, 베일이 잘 펼쳐져 있는 모습 ㅎㅎ

퍼스트웨어라구 말씀드렸는데, 약간 새 드레스 느낌이 안나죠? ㅠㅠ 이유는,, 제가 베일을 오래된걸 골랐기 때문이에요 ㅠㅠ 퍼스트웨어 하시는 신부님들은 새 드레스 티 팍팍 내려면 베일도 새거 고르시는거 추천드려요!


문 안쪽으로 살짝 보이는 천장 장식이 반짝반짝💫 (아차, 이건 결혼식장 후기가 아닌데,, 드레스 후기인뎅,,!!) [IMAGE:https://blogfiles.pstatic.net/MjAyNTA4MjhfMjAy/MDAxNzU2MzgyNzc5MzY4.b5p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