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성x) 본식스냅 '블리스플' 계약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10월에 결혼 예정인 예신입니당ㅎㅎ 요즘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느낀점이지만, 1년전부터 결혼준비를 해도 쉽지 않다는게 피부로 와닿네요 도대체 다들 결혼 준비만 하는것인가..... 스드메를 예약하고 싶어도 내가 예약하고 싶은 곳은 풀예약이고 ;; 날짜맞춰서 알아보면 그새 내가 원하는 날짜는 마감되어버리고.... 그래서 제가 (그래도 나름) 내가 하고싶은 업체! 내 본식날에 맞게 선택할수 있는건,, 본식스냅 뿐인거같아요 ㅎㅎㅎㅎ 대부분의 예신들이 언제쯤 본식스냅을 준비하시는지는 잘모르겠지만요 ㅜㅜ 그래서 미리미리 알아보고 예쁘게 찍어주시는 곳을 미리미리 알아봤었답니다 (인스타 불꽃검색) 그곳은 바로바로 '블리스플 스냅' 입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밝은 홀에서 식을 올리기 때문에 뽀얗고 노란끼없는 그런업체를 찾고있었거든요 ㅎㅎㅎ 제 니즈에 맞는 곳이 블리스플이었어요 !
요렇게 화사하고 뽀용뽀용 느낌이랍니다 ㅎㅎㅎㅎ 제가 워낙 화이트처돌이라서 ㅋㅋㅋ 아!! 그리고 블리스플은 당일계야혜택이 꽤 크답니다!!! 무려 당일계약시 -20만원이라는 어마무시한 혜택이 ㅎㅎㅎ 그냥 지나치기가 어렵습니닼ㅋㅋㅋㅋ 그래서 당일계약을 받고 계약을 했답니다 >< 상품구성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메인&서브 2인촬영으로 170이었구요
하지만 용인에 있는 베뉴였기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장비가 2인에 17만원이었답니다 ㅜㅜ 경기도인의 슬픔.... 그래도 당일혜택이 꽤 커서 나름 괜찮았어요! 스냅쪽으로는 당일혜택 있는 곳이 많지 않아서 이거는 블리스플만의 독보적인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앗 그리고 짝꿍코드!!!!!! 예약하시기전에 !!! (계약 아닙니다!!! 예약입니다!!! ) 꼭 짝꿍코드를 말씀드려야 합니다!!!! 그래야 전체금액에서 2만원??? 할인됩니다 저는 그 사실을 모르고 계약후에 말씀드려서 ㅜㅜ 할인적용을 못 받았지만 그런 일 없도록 꼭 사전에 말씀하시기 권해드려요 ㅜㅜ 이만 초보 예신의 반짝반짝 본식스냅 계약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