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메이크업

히엘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상담 후기입니다!

다이렉트웨딩·비누퐁·2026. 2. 22.·원문 보기

'다이렉트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부케,폐백 등)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음' 메이크업샵 히엘에서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을 받았다. 비토탈이어서 웨딩촬영날 메이크업샵을 들러서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스튜디오에 가야 했다.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느라 힘들었지만 결과적으로 잘한 선택이었다. 세팅이 될 때까지 기다리다가 헤어 선생님께서 안내해주셔서 헤어부터 받았다. 웨이브를 굵게 넣어달라고 요청드렸다. 웨딩촬영할 때 헤어변형 선생님도 오시는지 여쭤보셔서 오신다고 말씀드렸다. 헤어변형 선생님께 보여드리기 위해 만들었던 시안의 굵은 웨이브 사진도 보여드렸다.

이미지 1

1차로 웨이브만 넣은 상태다. 사진에서 잔머리가 많아보이네,,, 그렇지만 헤어 먼저 받고, 메이크업 받은 뒤 마지막에 다시 헤어를 손봐주신다고 하셨다. 헤어를 받는 동안 헤어 선생님이 편하게 이야기해주시고, 남자친구랑 첫만남에 대해 여쭤보셔서 재밌게 수다를 떨었다. 웨이브를 넣다 보니 가르마가 머리 감고 나서 알아서 타진 상태여서 내가 원하는 가르마 방향을 말씀드렸다. 웨이브를 다 넣고 다시 가르마를 타주셨다. 메이크업 선생님께도 사진을 보여드리고, 원하는 점들을 말씀드렸다. 화장솜에 스킨을 적셔서 팩을 해주셨다. 눈썹과 아이라인이 두껍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부탁드렸다.

이미지 2이미지 3

마지막에 헤어 수정을 받으면서 메이크업까지 마무리했다. 헤어메이크업의 특성상 헤어는 헤어 받는 자리에, 메이크업도 메이크업 받는 자리에 앉아서 담당 선생님들과 대화로 상담한 후에 헤어메이크업을 받게 된다. 받기 전에, 또 받는 중간중간 요청사항들을 잘 말씀드리면 좋을 것 같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