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랜다이아몬드 추천
올해 4월 말 웨딩촬영, 11월 본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1월 중 웨딩밴드 계약을 계획하고 후기들과 추천글들을 참고하여 총 5군데 상담 예약을 했는데요. 결론적으로 2번째로 방문한 디플랜다이아몬드에서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뒷타임으로 예약되어있는 업체들이 많았어서 선뜻 결정하기에는 조금 고민이 되었지만 맘에 쏙 드는 반지를 만난 이상 굳이 더 둘러보는게 큰 의미가 있나 싶을 정도로 볼수록 매력적인 반지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우선 디플랜다이아몬드에서는 차별화된 세심한 서비스를 느꼈습니다. 먼저 본격 상담 전 선호도에 맞게 마실 음료도 준비해서 내어주시고 손을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갈증났는데 센스 짱..!🥹) 저희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두께를 봐주시고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여러가지 추천해주셨는데 보여주시는 반지마다 제 스타일이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종류가 넘 많고 껴보는 반지마다 족족 맘에 들어 결정장애가 또 찾아왔지만..ㅎ)
저는 본래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했었는데 막상 껴보니 적당히 화려한 느낌의 반지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지 꼈을 때 상담해주신 강이사님의 격한 리액션 덕분에 결정에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보통 신부 반지에 맞춰 신랑 반지 디자인도 달라지더라구요, 저희는 예랑이까지 맘에 쏘옥 드는 반지로 셀렉 완료! 웨딩밴드이기에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고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는데 강이사님이 충분히 기다려주시고, 선택할 수 있게 도움 주셔서 후회없는 셀렉 완료했습니다!
예전부터 웨딩밴드만큼은 무조건 화이트골드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다행히 저와 예랑이 둘 다 화이트골드가 잘 받는 손이더라구요! 샘플 반지는 샴페인골드 색상이었지만 실제 화이트골드로 제작되면 훨씬 예쁠 거라고 말씀해주셔서 기대감 더더욱 상승....!!! 반지가 눈에 아른아른 거려요... 어서 빨리 받아보고 싶어서 안달ㅠㅠㅠㅠ 아마 이 곳은 직접 방문해보시면 아실 것 같아요! 어느샌가 스르륵 계약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아직 반지는 수령 전이지만 정말 너무너무 기대 중이에요.. 아! 현재 금값이 많이 올라있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했습니다. 최대한 예산 내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알맞게 추천해주신 것 같아요!
또! 계약 시 어머님들 혼주 귀찌도 선물주셔서 저희도 하나씩 받기로 했어요~ 귀찌도 너무 영롱하고 예쁩니다. 친절하게 각자 원하는 스타일의 반지들을 센스있게 추천해주시는 종로 디플랜다이아몬드! 가성비 넘치게 예쁜 웨딩밴드 맞추고 싶은 분들은 디플랜 다이아몬드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