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스튜디오서울

선릉역 르비르모어 본식 후기(26년 1월)

메이크마이웨딩·공공이·2026. 2. 9.·원문 보기

26년 1월 드디어 본식을 마치고 여유가 생겨 베뉴 후기 남겨보아요 ! 웨딩홀 선택 기준은 -지방에서 오기 편하도록 강남권 -버진로드 긴 곳 -역세권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음) -꽃 장식이 많고 꽃 컨디션 좋은 곳 -차림 식사 X +가성비 "웨딩촬영, 드레스, 헤메, 신행 모두 가성비를 못?할 것 같으니 웨딩홀 만큼은 무리하지 말아야 한다." 도 중요한 기준ㅋㅋㅋ이었어요

이미지 1이미지 2이미지 3

하객들이 대기할 공간이 충분하고 웰컴 드링크 제공, 축의대도 넓고 깔끔해요 공간이 넓다 보니 네컷 사진과 화환 등 전혀 무리, 걱정 없었어요. 혼주 헤메도 홀 안에 있어서 편하고 무엇보다 동선이 최고입니다. 피로연장은 1층, 외에 모두 2층에 있어요.

이미지 4이미지 5

액자 제공해주시는데 저는 실버 테투리가 취향이 아니라.. 액자까지 준비해서 갔어요!

이미지 6이미지 7

르비르모어의 꽃은 신부대기실! 정말 넓고 꽃장식이 화려하고 투어한 웨딩홀 중에 가장 신부대기실이 예뻤어요. 꽃 컬러는 계절 마다 다르다고 해요~ 신부 대기실도 사진을 많이 남기는 곳이라 중요하게 생각되더라고요.

이미지 8

신부 대기실의 본식 스냅은 이런 느낌이에요

이미지 9이미지 10이미지 11이미지 12

웨딩홀은 어둡게 혹은 밝게 조명 선택할 수 있고 예식일 일주일 전 쯤에 신랑,신부 리허설 미리 해주는게 좋았고 당일에도 신부 제외하고 혼주와 축사,축가 등 리허설 세심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이미지 13

투어 때 헷갈려서 피로연장 식사 사진을 지워버렸더라고요, 밥비르모어 라는 별명이 단숨에 이해되어요! 구성도 다양하고 흔하지 않은 음식들도 있어요. 본식 당일에 밥 맛있다는 말 진짜 무한으로 들은 것 같아요 :) 시식 하러 갔을 때 부모님도 모두 만족하셨거든요~ 너무 다행이죠! 아쉬운 점은 1. A,B동 두 동으로 건물이 나누어져 있어 주차가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청첩장에 A동으로 내비 검색할 것을 안내해주었고 개인적으로도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카톡으로 미리 설명해주었어요! 다들 어려움 없이 오신 것 같고 뒷 타임 손님들 보니 주차장 때문에 헤매시는 것 같더라고요. 계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천고가 낮아요 너무너무 아쉽지만 외에 모든 부분이 만족스러워 천고는 포기했어요. :)) 그래서 밝은 홀로 진행했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