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스퀘어웨딩홀] 본식스냅 추천 - 화이트포레 예약후기
안녕하세요! 27년 2월 식장 잡은 예랑입니다. 한번뿐인 결혼식날 가장 이쁘게 순간을 기록하고 싶은데, 본식 스냅 업체들이 정말정말 많아서 어디서부터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예신님이랑 많은 얘기를 나누었고, 3가지 기준에 따라서 업체를 골랐는데, 가장 부합하는 곳이 화이트포레였습니다. 그 3가지 기준은요.... 1. 샘플 사진의 색감, 구도, 인물이 잘 나오는지 등... 사진이 맘에 드는 업체 저희는 밝은 홀로 잡았는데요, 밝은 홀에선 아무래도 꽃의 색감도 밝다 보니 샘플 사진들 중 신부, 신랑 사진 보다 꽃이 더 도드라지게 나오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 ㅠ 그런데 화이트포레는 어떤 밝은 홀의 샘플 사진에서도 신부, 신랑이 도드라지게 나왔던 거 같아요. 색감도 맘에 들었구요 ! (적당히 사실적이면서도 맑은 색감을 좋아했어요) 거기에다가 저희가 잡은 홀에서 화이트포레 분들이 사진을 찍은 적이 있어서, 저희를 찍을 때도 좀 더 능숙하게 찍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당! 2. 가격이 합리적이고, 할인 프로모션이 있는 업체 저희가 생각한 예산은 100만원 내외 정도여서, 이에 부합하는 업체를 찾았어요. 화이트포레는 그 예산에 부합했고, 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만원 가량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선정했습니다. 3. 직원과 함께 꾸준히 일하는 업체 화이트포레 후기를 찾아보니, 한번도 알바를 쓰지 않고 늘 다니시는 실장님들만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샘플 사진이랑 비슷한, 늘 보장된 퀄리티의 사진을 받아볼 수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화이트포레는 인스타 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홈페이지나 블로그도 있으니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hite_foret 홈페이지 : www.whiteforet.kr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hite_foret
Previous image Next image 저희는 2인 앨범형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메인 작가님 1분 + 서브 작가님 1분이 오셔서 찍어주시는 거고 원본을 무료로 다 제공해주시는 점, 그리고 저희가 한번 씩 둘러볼 앨범이 남는다는 점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얼리버드 예약을 해서 야외촬영 이벤트 참여 혜택을 받았습니다. 창경궁, 올림픽 공원, 잠수교 등에서 평일 화/목 중 하루에 본식 전 야외 웨딩 스냅의 간소화 버젼을 촬영할 수 있는 건데요, 1시간 촬영에 10만원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사진은 보정본 15장에 원본을 무료로 제공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답장이 빠르고 친절하셨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이상 화이트포레 계약 후기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