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인원150명 DMC타워웨딩 계약했어요.

내년 늦가을 결혼예정이에요~ ^^ 지난 달부터 웨딩홀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이미 많은 타임이 마감되어서 많이 당황스럽네요. 흑흑 생각보다 부지런히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마포, 서대문쪽을 알아보고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DMC타워웨딩이예요. 1층 로비 무지 깔끔하고 중앙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이동이 편합니다 ^^ 그리고 주말에 1층에 라이브 악기연주를 한다고해요. 파이프오르간 첨봤어요. 소리 넘 예뻐요. 피아노랑은 좀 다른!

DMC타워웨딩은 총 3개의 홀이 있는 곳으로 라피네홀, 그랜드볼룸홀, 펠리체홀이 있어요. 저흰 어두운 홀을 원했고 사실 하객이 많지 않아요… 그런데 요즘 서울 보증인원이 250~300명 적으면 200명 정도더라구요.. 사실 200명잡고 사람 오면오는거고 못오면 걍 돈내자! 생각이 있긴했어요. 그런데 DMC타워웨딩 라피네홀은 최소 보증인원이 150명이더라구요! 완젼 기대기대!!!! 하고 투어한곳이에요. [ 150명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라피네홀]
어두운홀 분위기에 위에 조명이 넘 예쁜 홀이에요. 민들레모양의 조명이 동글동글하니 참 귀엽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같이 투어해주신분이 설명해주셨는데 플라워장식 변경된지 얼마 안되었데요 엄청 풍성하죠? ^^ [ 메인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연회장] 연회장은 지하1층에 위치해있고 중앙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쉽게 이동이 가능해요. 연회장은 총 두곳이에요.
연회장은 올해 8월말 리뉴얼오픈했다고해요. 그래서 그런가 요리 플레이팅이나 테이블 좌석들이 깔끔하더라구요 ^^ 그리고!!!!!!!
이번에 디저트가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했어요!!! ㅎㅎ 디저트 진짜 다양하고 전 연어초밥모양 도넛맛이 넘 궁금하더라구요. 시식하면 저거부터 먹어볼꺼에욧!!!!!!!

[ 지하철이 웨딩홀 건물에 바로 연결!!! ] 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까지 역세권에 지하철에서 웨딩홀로 바로 연결이 되는곳이에요!!!!!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어요. 엘리베이터가 8대가 되서 투어를 하는 동안에도 편하게 이용을 했어요. 주말이라서 예식이 많았는데도 금방 탔어요. 위에 이런 이유들로 저희는 라피네홀 예비 신랑신부가 되었습니다 ^^ 저희가 계약한 라피네홀말고 블룸홀, 펠리체홀도 있는데 여기도 홀도 넘넘 예쁜곳들이에요. 특히 펠리체홀 넘넘넘 예쁘더라구요. 아! 그리고 홀이 3개지만 층별 단독홀인점도 장점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