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웨딩홀

더세인트 그랜드볼룸홀 시식후기

메이크마이웨딩·히호하후홍·2026. 2. 12.·원문 보기

안녕하세요! 26년 3월 예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입니다. 시식 후기까지 작성하는 날이 오다니요..! 디데이 100일이 깨지면서 부터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갑니다 예비 신부님덜!! ㅎㅎㅎ 제가 계약 웨딩홀은 더세인트 그랜드볼룸홀 입니다 ! 아시다시피 그랜드볼룸홀은 동시 예식이라, 양식 코스 요리로 시식을 했어요.

이미지 1

에피타이저로 식전 빵과 스프가 나왔어요! 따뜻한 빵에 스프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스프는 양송이인지, 견과류인지 잘 모르겠는데 뭔가가 씹히더라구요! 더 감칠맛 나고 좋았습니다.

이미지 2

두번째로는 리조또 인데요! 문어 다리 하나가 떡!하니 올라가 있어서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미한 리조또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간이 저에게는 살짝 약했고 문어든 좀 질겼어요. 해당 부분은 피드백 란에 적었습니다~(반영될지는 모르겠지만요 ^^) 음식은 개인마다 주관적인거라서 이 정도만해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3

세번쨰로는 새우와 스테이크입니다. 저는 스테이크가 진짜 진짜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메인 음식이 이렇게 맛있으면,,,,,너무 좋쳐,,,,진짜 제가 먹어본 스테이크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 소스도요!!!!!!!!!

이미지 4

다른분 시식 후기 보면 잔치 국수 맛집이라고 하던데, 네 맞아요. 잔치국수 맛집. 더세인트. 맛있어요.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양식 코스를 시~~원한 한식으로 마무리되니 전체적으로 양식 코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미지 5

디저트도 훌륭합니다~ 과일은 제철에 맞는 과일 올라가는데, 제가 방문했던 날은 체리네요! 망고무스 케이크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더세인트 음식에 대한 안좋은 평 보지 못했는데 밥마다와 같은 계열사인 만큼 맛있네요. 저희 부모님은 양식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정말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네요!!! 더세인트 고민중이신 신부님들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