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성x] 서울대 연구공원 "포엘리제" 본식스냅 후기
지난달 (25년 12월)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웨딩홀에서 본식을 마친 새댁입니다. 본식스냅은 피치톤이 너무 마음에 든 포엘리제에서 진행했고, 계약 후기도 남겼었는데요. 식을 마치고 만족스러운 부분들이 많아 본식 후기까지 남기게 되었어요. 저는 식장에서 원판 및 앨범이 이미 제공되어서 포엘리제에서는 앨범 없는 데이터형으로 진행을 했고, 부모님 사진들도 많이 남기고 싶어 2인 작가님으로 진행했음에도 퀄리티 대비 금액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연구공원에서 많이 하시는 스냅업체 있는데, 포엘리제가 더 저렴해서 2인 작가님 비용이 부담스러우실 경우 가성비로 매우 추천합니다. 메인 작가님은 정말 신부보다 더 사진에 진심이신 분이었어요. 신부대기실에 손님들이 기다릴까봐 제가 이제 그만 찍자고 할 정도로 다양한 장소에서 계속 열정적으로 찍어주고자 하셨습니다. 시안은 커녕 아무 준비도 안해온 신부로서 정말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저희는 식장 작가님이 원판 찍으실 때도 옆에서 추가사진을 계속 찍어주셨어요. 덕분에 자연스러운 사진들도 많이 건졌습니다~!
특히 연구공원이 조명이 까다롭고 층고도 낮아서 잘 찍기가 매우 힘든데, 카톡으로 말씀드렸을 때 이미 다 걱정 포인트들을 알고 계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특히 톤 보정은 또 한번 더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본 파일은 1인당 약 5000장 조금 안되게 보내주셨고, 이렇게 메인작가님과 서브작가님 폴더가 각각 있어서 나누어서 볼 수도 있습니다. 원본 파일도 식 끝나고 몇일 안되어서 바로 보내주셔서 사진 빨리 보고싶으신 분들도 추천입니다. 저희는 게을러서 아직 셀렉도 못했네요..ㅎㅎ
그럼 모두 본식 예쁘게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