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더베르지 당일 계약 후기
본 게시글은 웨딩준비과정을 주관적인 기준으로 공유/작성함으로써 제이웨딩으로부터 웨딩준비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었음 안녕하세요! 영등포 더베르지 당일 계약 후기입니다😊 저희는 먼저 밝은 홀을 위주로 웨딩홀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저는 지방 하객들이 좀 있는 편이라 교통과 주차를 중요하게 봤고, 남자친구는 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이 조건들을 모두 충족하는 곳을 찾다보니 저희 둘 다 1순위로 생각하게 된 곳이 영등포 더베르지였습니다..! 사실 상담 예약을 잡는 것부터 쉽지 않아서 어쩌다보니 웨딩홀 투어 중 가장 첫 순서로 방문하게 되었고 아무 정보 없이 상담을 시작해버렸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홀 투어를 하면서 바로 여기에서 하고 싶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외관은 깔끔한 회사 건물 느낌이구요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로는 10분 정도이고 셔틀버스 2대가 왕복 운행 중이라 하객 분들은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선은 들어서자마자 로비 공간이 여유로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로비~연회장 이동하는 엘리베이터는 총 8대라서 이동도 수월해보였고 하객 분들을 위한 웰컴 드링크랑 쉴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도 아주 좋았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웨딩홀 어디를 가도 생화가 넘쳐난다는 거였어요🥹 사실 웨딩홀에 들어서자마자 생화 향기가 정말 가득했는데 이후 방문한 다른 홀들에서는 이렇게 생화 향기가 많이 나는 곳이 없더라구요..!
대망의 가든홀 내부인데요..! 동영상 캡처라 실제로 봤던 그 느낌이 많이 안 담겨있지만 들어서자마자 샹들리에+생화 조합이 정말 예뻐서 한 눈에 반했어요ㅎㅎ 버진로드가 S자라서 길이도 더 길어보이고 내부 공간도 널널해서 하객들이 많아도 충분히 수용 가능해보였어요


연회장 내부는 사진을 따로 못 찍어서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했는데요..! 테이블 간 간격이 넓고 음식은 이미 유명한 만큼 가지수도 많고 퀄리티도 좋아 보였어요. 특히 혼주 전용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점이라고 생각될 부분이 별로 없어서 첫 상담 순서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당일 계약을 진행했고, 다시 생각해도 잘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밝은 홀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더베르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