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디플랜 다이아몬드] 계약(O) 추천 후기!
지방에서도 충분히 맞출 수 있지만(?) 아무래도 다양한 디자인도 보고싶고 그러다보니, 1박 2일로 서울로 여행 겸 반지투어를 마음먹고 전날 한남, 청담, 인스타에서 유명한 종로 디자이너샵까지 총 4군데를 돌아봤어요! 그리고는 사실 1일차에 방문했던 4곳중에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잠정적으로 마음을 정하고 '점심먹고 돌아가서 연락드려야겠다아~'하고 밥을 먹다가, 전에 친한 동료가 효성주얼리 시티에서 맞췄다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정말 갑자기 예약하고 방문한 곳이 디플랜 다이아몬드였어요. (종로3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총총 다녀왔습니당)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해서 편리했어용! 네이버 예약 안되고 무조건 유선상으로 예약해야하는 곳은 거른 1인 그런데 의외로(?) 여기에서 당일 계약하게 됐습니다!!!!!!!!!!!!!!!!!!!!!! (분명.. 제 자신이 2n년동안 파워 J 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저도 당황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 이미 여러 매장을 보고 온 상태라 쉽게 결정하진 않겠다고 생각했는데, 여러 디자인을 차례대로 보여주시면서 추려주시고, 제가 고른 디자인을 보시더니 마지막으로 추천해주시는 디자인을 보자마자 “이건 내 스타일이다” 싶은 반지가 있었어요!!!!!!!!!!!!!!!!
디자인 유출때문에 살짝 가렸지만, 저는 반지를 알고 있어서 그런지 이 사진만 봐도 너무 예뻐요..T^T 저희는 1. 무조건 18K / 2. 남녀 디자인의 차이가 크지 않을 것 (심플 선호) / 3. 여자는 가드링과 잘어울릴 것 이었는데, 저희가 나누는 대화를 들으시고 찰떡같은 디자인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T^T 가드링도 정말 매장에 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가드링을 다 꺼내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민자 가드링, 밀그레인 디테일이 들어간 가드링, v자 가드링까지 족히 10개는 껴보고 조합해서 결정할 수 있었습니당!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레이어드링.. (아련) 웨딩밴드말고도 여러 디자인의 악세사리가 많아서 꼭 한번 구경해보세요!!!!!! 도망가지 않겠다는 다짐(?) 드리고 복도나 밖에 나가서 여러 조명/자연광에서 보고 와도 너무 예뻐서 마음이 흔들리는데, 남편도 어제 본 것보다 마음에 든다고 하고 타협해서 고른 게 아니라 정말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느낌이라 더 만족스러워요ㅎㅅㅎ!!!!!!!!!!!!! 가격도 전날 봤던 곳들과 비교했을 때 충분히 합리적인 편이었고, 여러 디자인을 직접 착용해보며 비교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께감이나 디테일 차이, 세팅 느낌까지 설명해주셔서 단순히 예쁜 걸 고르는 게 아니라 제대로 고르는 느낌이었습니다. 가성비를 고려하면서도 디자인은 포기하고 싶지 않은 분들께 잘 맞는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고민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ㅎㅅㅎ 여러 곳 비교해보고 결정해서 그런지 지금은 더 만족스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