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룸까지 씰리로 꽉 채운 인천 서구 새댁의 큰 그림 🌙 (씰리침대 인천검단점)
안녕하세요! 시댁과 친정이 모두 지척에 있는 '축복받은(?)' 인천 서구 예신입니다. 저희는 양가 어른들이 자주 놀러 오시는 환경이라, 게스트룸만큼은 아늑하게 꾸미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내린 결론! 안방도 게스트룸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씰리 블랑 플러쉬로 통일했습니다! 저희 부부용으로는 Q(퀸) 사이즈와 원목 프레임을, 게스트룸에는 SS(슈퍼싱글) 사이즈와 동일한 원목 프레임을 선택했어요. 눕는 순간 몸을 사르르 감싸주는 그 포근함... '플러쉬'라는 이름값을 제대로 하더라고요. 그러면서도 씰리답게 허리는 탄탄하게 지탱해주니까, 예민한 저희 부부는 물론이고 어르신들 건강에도 딱일 것 같아 주저 없이 결정했죠. 두 방 모두 원목 프레임으로 맞췄더니 집안 전체에 통일감이 생기면서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도 나고 너무 예뻐요!
사실 게스트룸 침대를 씰리로 고른 데에는 저의 치밀한(?) 계획이 숨겨져 있습니다. "우리 집 침대가 이렇게 편한데, 그냥 가시게요?" 하는 묵언의 압박이랄까요? ㅎㅎ 양가 부모님들께서 놀러 오셔서 맛있는 것 드시고, 씰리에서 꿈도 안 꾸고 숙면하고 가시면 저희 집 방문이 더 즐거워지시지 않을까 하는 며느리 & 딸의 깊은 뜻이 담겨 있답니다. (자주 오셔서 맛있는 거 많이 사주세요...❤️) 배송 기사님이 두 세트를 안전하게 설치해 주셨는데요. 안방과 게스트룸을 오가며 꼼꼼하게 세팅해 주시는 모습에 무한 신뢰가 갔습니다. 역시 씰리는 배송 서비스부터 다르더라고요!
저희처럼 양가 부모님 방문이 잦은 신혼부부라면, 게스트룸 침대 고민하지 마세요. 씰리 블랑 플러쉬 하나면 "어쩜 침대가 이렇게 편하니~"라는 칭찬 릴레이를 들으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 안방 점령은 물론 게스트룸까지 접수한 씰리 덕분에 저희 집은 이제 '꿀잠 명소'로 등극했습니다! 예신님들, 우리 모두 센스 있는 선택으로 사랑받는 며느리, 사위 되어봐요! 파이팅!
씰리침대 인천검단점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797 1동 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