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성x, 정보글)엔조최재훈 드레스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드투를 다녀와서 후기를 씁니당!! 저는 두 샵을 갔고 첫 샵은 엔조최재훈이었어요. 평소때도 극강의 화려함을 추구하는 편이고 강경 비즈파라 엔조는 입어보고 싶었거든요! 가기 전에 플래너님한테 입고 싶은 스타일 정해서 보냈고, 제가 원한 스타일들이 워낙 화려한 비즈드레스들이라 실크는 보지 않고 비즈만 입어봤어요!
뭔가 중세 시대 같은 입구에요 ㅋㅋㅋ
들어가면 진짜 까마귀 눈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비즈드레스들 쫙 걸려있는데 진짜 장난아니다 싶더라구요!
피팅룸도 굉장히 넓습니당!! 총 5벌 입었고 갈아입을 때마다 머리장식도 바꿔주셨어요.
첫 드레스는 가슴 디테일이 굉장히 신기하게 생긴 드레스였어요!
긴팔이 생각보다 어울려서 놀랐던 드레스입니다.
이게 3번 드레스였는데 지금 보니 모델분도 목에서 드레스 탑이 많이 내려와 있네용;; 제가 이걸 입으니까 약간 목부터 가슴위가 광활해 보였고 같이간 예랑 제친구 플래너님 모두 표정이 똑같이 ㅇ_ㅇ;; 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번째는 어깨 디테일이 너무 예뻤어요! 그 뒤로 한벌을 더 입었는데 어떤건지 못 찾겠어요ㅜㅠ 사실 3번 정도부터 마음이 흐트러진 것이, 드레스가 예쁘긴 예쁜데 저한테는 조금 천편일률적으로 느껴졌고 예쁘긴 예쁜데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ㅜㅜ 진짜 예쁘긴 예뻤어요 ㅋㅋㅋ 베일들도 넘 예쁘고.... 그래서 결정적으로 계약은 하지 않았습니다. 생에 첫 드레스 피팅이라 너무 신기했고 강경 비즈파 신부님들께 추천드려요!! 가격은 본드2 촬드3 기준 420만원이었는데 저는 4, (기억나지않는)5번을 홀딩했는데 각 추가금 200 있었어요 워낙 상위라인을 입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던 첫 드레스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