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드레스

대가성x, 정보글)엔조최재훈 드레스투어 후기

메이크마이웨딩·반짝반짝해·2025. 12. 24.·원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드투를 다녀와서 후기를 씁니당!! 저는 두 샵을 갔고 첫 샵은 엔조최재훈이었어요. 평소때도 극강의 화려함을 추구하는 편이고 강경 비즈파라 엔조는 입어보고 싶었거든요! 가기 전에 플래너님한테 입고 싶은 스타일 정해서 보냈고, 제가 원한 스타일들이 워낙 화려한 비즈드레스들이라 실크는 보지 않고 비즈만 입어봤어요!

이미지 1

뭔가 중세 시대 같은 입구에요 ㅋㅋㅋ

이미지 2이미지 3

들어가면 진짜 까마귀 눈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비즈드레스들 쫙 걸려있는데 진짜 장난아니다 싶더라구요!

이미지 4

피팅룸도 굉장히 넓습니당!! 총 5벌 입었고 갈아입을 때마다 머리장식도 바꿔주셨어요.

이미지 5

첫 드레스는 가슴 디테일이 굉장히 신기하게 생긴 드레스였어요!

이미지 6

긴팔이 생각보다 어울려서 놀랐던 드레스입니다.

이미지 7

이게 3번 드레스였는데 지금 보니 모델분도 목에서 드레스 탑이 많이 내려와 있네용;; 제가 이걸 입으니까 약간 목부터 가슴위가 광활해 보였고 같이간 예랑 제친구 플래너님 모두 표정이 똑같이 ㅇ_ㅇ;; 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8

네 번째는 어깨 디테일이 너무 예뻤어요! 그 뒤로 한벌을 더 입었는데 어떤건지 못 찾겠어요ㅜㅠ 사실 3번 정도부터 마음이 흐트러진 것이, 드레스가 예쁘긴 예쁜데 저한테는 조금 천편일률적으로 느껴졌고 예쁘긴 예쁜데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ㅜㅜ 진짜 예쁘긴 예뻤어요 ㅋㅋㅋ 베일들도 넘 예쁘고.... 그래서 결정적으로 계약은 하지 않았습니다. 생에 첫 드레스 피팅이라 너무 신기했고 강경 비즈파 신부님들께 추천드려요!! 가격은 본드2 촬드3 기준 420만원이었는데 저는 4, (기억나지않는)5번을 홀딩했는데 각 추가금 200 있었어요 워낙 상위라인을 입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던 첫 드레스투어였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