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스냅] 로프트가든344 로메스튜디오(LOME) 본식 스냅 계약 후기
본식은 한 번뿐이고, 끝나고 나면 사진으로 기억하는 시간이 훨씬 길다고 해서 대충 고르고 싶지 않아서, 생각보다 제일 오래 고민했던 게 본식 스냅이었어요. 그래서 정말 많은 업체 사진을 비교해보고, 후기들도 하나씩 찾아봤어요. 로메스튜디오(LOME)를 알게 된 건 우연히 인스타에 계정을 보게 되면서였는데, 첫인상은 과하지 않아서 좋다는 느낌이었어요.

요즘 본식 스냅 보면 색감이 너무 진하거나 연출이 과한 곳들도 많아서 오히려 시간이 지나면 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여러식장의 샘플들을 보니 로메스튜디오는 전반적으로 자연스럽고 차분한 색감이라 나중에 봐도 부담 없을 것 같았어요.


상담은 카카오톡으로 진행했었는데, 문의 남겼을 때 답장이 빠른 편이였어요. 형식적인 말보다는 실제 궁금해할 만한 부분을 중심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옵션 추가를 계속 권유하거나 재촉하는 느낌도 없어서 ‘아, 여기랑은 편하게 진행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 가격이 129만원인 2인 작가 촬영인데! 할인금액 적용을 받았어요. (카톡문의필수) 저는 솔직히 요즘 기준으로 가성비가 꽤 좋은 편이라고 느꼈어요. 본식 당일엔 놓치는 순간이 많을 것 같아서 2인 촬영을 원했는데, 이 조건을 이 가격에 맞출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이 조건은 1월까지일지는 모르곘지만, 현재 진행하고 있는것같아요. 다만, 가격의 메리트떄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약된 일자가 많아서 빠르게 연락하셔야 될것같아요!^^ 앨범또한 깔끔하게 화이트로 구성되어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아직 본식 전이라 결과물에 대한 평가는 할 수 없지만, 적어도 계약 전까지의 과정은 만족스러웠어요. 큰 기대보다는, 본식 당일의 분위기와 감정을 담담하게 잘 기록해주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본식 끝나고 사진 받아보면 그때는 정말 솔직한 최종 후기도 다시 남겨볼게요♥ 계약시 짝꿍코드 LM61213L을 남겨주시면 10,000원 추가할인이 들어갑니다! 단 3명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