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신혼여행

발리 신혼여행 가면 여기는 꼭 가보세요 - 캠핀스키 코랄 레스토랑

메이크마이웨딩·고구망고·2024. 9. 13.·원문 보기

발리 캠핀스키 코랄 레스토랑

이미지 1

작년 발리 여행에서 캠핀스키 리조트에 묵었는데 캠핀스키로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 '코랄 레스토랑' 때문이었어요:) 세계에 몇 없는 수족관 레스토랑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미지 2

자리는 이런 일반 테이블도 있고,

이미지 3

2인 전용 터널테이블도 있어요. 터널테이블이 더 인기가 많은데 미니멈차지가 있어서 최소 금액이 3-40만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발리 물가치고는 비싼편인데 그래도 우리나라랑 비교하면 이 가격에 이 경험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이미지 4

웰컴 드링크도 주시고,

이미지 5

분위기에 취해 와인도 여러번 시켜먹었어요ㅎㅎ 글라스로 시켰는데 여러번 시킬거 생각했음 그냥 바틀로 주문할걸 그랬나봐요ㅋㅋㅋㅋ

이미지 6이미지 7이미지 8

에피타이저, 메인,디저트까지. 사실 이거 말고도 스테이크랑 라비올리 등등 7~8가지 코스가 나왔어요! 음식맛은 평범했지만 재료가 정말 신선했고 제가 생선류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리니 정말 세심하게 케어해주셨어요. 소스에 소량 들어가는 생선도 괜찮냐도 여쭤봐주시고 다 대체메뉴로 제공해주셨답니다. 식사 중간 수족관에서 쇼도 하고 정말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발리 신행가시는 분들은 캠핀스키 투숙하지 않아도 방문 가능하니까 꼭 들러보세요~! *타인의 이미지, 글 무단 사용 및 도용 금지 -타인의 이미지, 컨텐츠를 사용할때는 꼭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정보 공개를 원치 않으시면 꼭 멤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