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웨딩홀인천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시식하고 왔어요

메이크마이웨딩·gywlss·2026. 1. 30.·원문 보기

안녕하세요 인천 그랜드오스티엄에서 26년 2월 예식 예정입니다. 예식이 다가오면서 비슷한 시기에 시식해봐야 음식 종류나 맛이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미루다가 최근에 다녀오게 되었고 짧을수도 있는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그랜드오스티엄으로 결정한 이유는 넓은 주차공간과 넉넉한 무료 주차시간 그리고 역과 웨딩홀이 5분거리였고, 단독홀과 단독식사공간 80분의 공간 사용시간이라 저희가 생각하는 니즈에 맞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웨딩홀 뷔페가 맛이 괜찮다는 주변의 평들이 있었기도 했습니다.

이미지 1

웨딩홀 예약을 위해 방문했을 당시에도 깔끔해서 좋았고 다시 방문했을때도 깔끔하고 테이블 간 간격도 좁지 않아 불편함없이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뷔페공간도 단독인 곳은 저는 구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서 만족스럽게 계약했었습니다.

이미지 2이미지 3

중앙? 부근에 테이블이 두개가 있었는데 한 테이블에는 떡들이 있었고 다른테이블에는 과일젤리와 토마토꼬치가 있었습니다. 1인이 가져가기 편하게 소분되어 있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이미지 4

이쪽 라인은 양식 메뉴들이 있었는데 사진이 한장뿐이지만 튀김도 바삭했고, 파스타를 크게 담겨져있지 않고 원하면 주방이모님께서 작은 접시에 면과 소스를 부어 주셔서 면이 불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미지 5이미지 6

초밥과 회, 한식들이 있는 라인이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사진의 반대편에는 중식메뉴와 국, 밥, 만두, 죽, 스프 등이 있었습니다. 호박죽을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인위적인맛이 안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죽이나 스프, 국물 종류는 따뜻했으나 몇몇 음식이 조금 식은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미지 7이미지 8

저는 이곳 뷔페의 장점 중 하나가 뷔페에서 볼 수 없던 포케가 있던 것 인데요. 요즘 건강을 생각해서 포케를 먹거나 기름진 음식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포케 종류나 소스도 4가지로 되어있어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동생도 맛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이미지 9

뷔페가 맛있다는 주변 평들이 많아서 기대를 했었는데요. 걱정했던 것보다 맛있었고, 음식 종류도 은근히 많아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주차시간이 3시간으로 널널해서 천천히 먹고 후식까지 챙겨먹고 나올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저는 결혼식 하객으로 가게 되면 기억에 남는게 밥이 맛있는지와 교통이라고 생각하는데 기본적으로 둘 다 무난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