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경기
수원여자의 더메리든 웨딩홀 계약후기입니다.
내년 12월에 결혼예정인 예신이에요. 수원 / 분당지역을 중심으로 웨딩홀 투어를 다녔어요. 저희집은 수원! 예랑이네는 분당! 거리가 아주 멀진않지만! 중간지점 그런거 말고 걍 한곳에서 하자 생각하고 투어했어욥.

저희가 수원이랑 분당 지역 투어하고 최종결정한곳은 분당에 있는 더메리든입니다 ^^ 분당에서는 가천컨벤션, 라온제나, 코리아디자인센터 등을 다 보았지만 첫번재로 갔던 더메리든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넓은 로비 가운데 포토존이 자리 잡고 있는데 깔끔한 화이트배경에 꽃장식까지 하객분들이 다들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한켠에 마련된 웰컴드링크도 드시기도 하고 마련된 소파에서 대기를 할 수도 있어요. 밝고 깔끔한 느낌의 웨딩홀로 통창을 통해서 들어오는 채광이 좋아요.
더메리든이 특별한게 예식중엔 조명을 조절해서 밝은홀과 어두운홀 두 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전 밝은 느낌으로 시작하고 식시작하고는 집중될 수 있게 어둡게 요청하려구요.
로비와 메인홀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신부대기실도 너무 좋았어요. 넓은 공간에 브라이덜 샤워공간도 준비되어있고 무엇보다 사진이 넘넘 잘 나와요. 더메리든은 한상차림으로 준비가 되서 편하게 앉아서 식사가 가능해요. 개인식사와 메인요리들로 준비가 되는데 번거롭게 이동하지 않아도 되고 알아서 리필을 계속 해주시니 음식이 모자랄 일도 없구요.

그렇게 저희 커플은 수원, 분당 열심히 다녀온후 더메리든 웨딩홀로 계약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