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반조애 계약후기
부산 범일동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 반조애에 예물반지 맞추러 다녀왔습니다. 예비신부와 저는 결혼식 때 저희를 반짝반짝하게 빛내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데일리로 착용했을 때 가장 적합한 반지를 찾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업체에서 반지들을 접하며, 반지의 디자인, 무게, 착용감, 금액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반조애 업체는 예비신부가 고맙게도 인터넷으로 잘 검색해주어 접하게 되었습니다. 업체 방문 전에 정보 파악 차 검색을 해보았으며, 1:1 개별 상담실에서 프라이빗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각자 피부색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토대로 반지 색을 추천해주는 부분에 있어서,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또한 부산 반조애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반지들이 올라와있는데 전체적으로 디자인들이 다 예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사전예약을 한 뒤 방문하였으며,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고, 단독건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였습니다. 방문 후 점장님께서 1층에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으며, 2층 상담실에서 본격적인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태블릿을 통해 전체적으로 반지 디자인과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었고, 피부톤 측정기계를 통해 저희가 어떤 색의 반지가 어울릴지 퍼스널 컬러를 체크하였습니다.


그 후 점장님께서 저희 의사를 최우선으로 가장 어울릴만한 디자인과 색감의 반지를 컨설팅 해주셨습니다. 특정 디자인반지의 색상 및 두께가 없는 경우, 저희 손을 기준으로 직접 시뮬레이션 디자인작업을 해주시는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리엔, 루미에르, 루에다를 후보군으로 생각하여 고민끝에 최종적으로 루에다 레몬골드로 결정하였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반지 선택의 기조 "담백함 속에 아름다움(심플함 속에 포인트)"에 가장 부합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예비신부 반지에는 한층 더 손을 밝게 빛내줄 가드링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이후 카톡으로 웨딩촬영반지 대여, 반지 각인 접수 등 사후관리도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