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더세인트 그랜드볼룸홀 동시예식 시식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더세인트 그랜드볼룸홀에서 26년 3월에 식예정인 예랑입니다! 이번에 식을 앞두고 하객분들께 서빙될 음식에 대하여 시식하게 되어 시식을 마치고 이렇게 후기를 적어봅니다. 주변에서 미리 다녀와본 분들이 있어 다들 호평이 자자해서 기대감이 높았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아주 만족스러운 시식이었고 하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시식 당일날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더세인트를 방문하였고 뷰가 좋은 창가 좋은 자리에서 시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코스 구성은 연어 샐러드 - 식전 - 양송이스프 - 문어콩피와 크림리조또 - 스테이크 - 잔치국수 - 망고무스와 과일 - 커피(또는 차) 순서였습니다. 우선 처음 제공된 에피타이저인 연어 샐러드는 정말 깔끔하고 신선한 것이 좋았고 식전빵도 포실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인은 종류별로 미리 세팅되어 있어 마셔보고 선택할 수 있었고 카탈로그와 함께 제공되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어 와인을 고르기 편하였습니다.
메인중 하나인 문어콩피와 크림리조또도 둘다 익힘 상태도 좋았고 식감도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또다른 메인인 스테이크와 새우도 따뜻하고 익힘정도도 너무 좋았고 맛도 정말 훌륭해서 와인과 같이 정말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많은 동시예식을 다녀보면서 다양한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잔치국수와 디저트도 정말 훌륭해서 마지막 마무리로 깔끔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희의 베뉴 선택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되고 하객분들이 식사를 하실때 만족하실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다들 여러 베뉴에서 진행하시겠지만 더세인트 그랜드볼룸홀의 식사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되니 고르실때 한 번 고려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들 행복한 결혼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