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기타

웨딩밴드 소린주얼리에서 계약했어요 ♡ 종로 웨딩밴드 투어 계약 후기

쎄끄조아·임정바·2026. 2. 22.·원문 보기

안녕하세요 :) 2027년 2월 예식 예정인 예신입니다! 저 웨딩밴드 드디어 졸업했어요…👏 계약 후기 가볍게 풀어볼게요. 저는 백화점·청담은 안 보고 종로만 돌았어요. 솔직히 백화점은 디자인이 다 비슷해 보였고, 결혼 준비하다 보니 집이랑 인테리어에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반지는 최대한 합리적으로 하고 싶더라고요. 게다가 요즘 금값… 말 다 했죠 ㅠ 그래서 “더 오르기 전에 맞추자!” 하고 날 잡고 종로 웨딩밴드 투어 다녀왔습니다. 최종 계약은 소린주얼리에서 했어요. 사실 예전부터 인스타에서 자주 봤던 곳이라 디자인 몇 개 캡쳐까지 해뒀거든요. 그래서 거의 마음 정해놓고 간 줄 알았는데… 막상 껴보니 전혀 다른 디자인을 고르게 됐다는 게 함정 ㅋㅋ 역시 웨딩밴드는 실착이 답이에요.

이미지 1이미지 2

매장은 종로 귀금속 거리 쪽이라 찾기 어렵지 않았고, 사람 진짜 많았어요. 상담도 거의 1:2로 진행되고 있고 수령하러 오신 분들도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사진도 자유롭게 찍게 해주시고 자연광에서도 확인하게 해줘서 비교하기 편했습니다. 제 취향은 확고했어요. “가운데 다이아 확실하게! 유광은 싫고, 민자도 싫고, 복잡한 무늬도 싫고!” 이런 스타일이었는데요.

이미지 3

처음에 ‘여울’ 디자인도 껴봤는데, 막상 제 손에는 안 어울리더라고요… 남자친구가 손가락 더 두꺼워 보인다고 해서 바로 패스 ㅋㅋ 그러다 1차로 고른 게 ‘봄비’였어요. 이미지로 볼 땐 좀 투박해 보였는데 실착하니까 갑자기 너무 예쁜 거예요. 특히 제가 낀 버전은 홈페이지에 없는 매장 전용 라인이라 더 끌렸고요. 다만 살짝 심심해 보여서 가드링 생각도 했었어요.

이미지 4

근데 또 고민 시작… 봄비 다른 라인 중에 다이아가 더 도드라진 버전이 자꾸 눈에 밟히는 거예요 ㅠ 예쁜 건 다이아 크게 박힌 게 확실히 예쁜데, 생활할 때 불편할까 걱정되고… 그렇다고 심플한 걸 하자니 다이아가 아른거리고… 진짜 한참 고민했어요. 그러다 “웨딩밴드 한 번인데, 예쁜 걸로 가도 되지 않겠냐”는 한 마디에 결국 다이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대신 가드링은 빼고요!

이미지 5이미지 6

당일 계약 혜택도 있어서 생각보다 조건이 괜찮았고, 홈페이지에서 기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착용감! 저희는 커플링을 따로 안 맞췄던 터라 처음엔 약지 반지가 어색했는데, 전체적으로 가볍고 부드러워서 금방 적응될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마감이나 착용감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됐고요. 남자친구도 “평생 낄 건데 이 정도는 괜찮다”는 쪽이었어요. 1.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정찰제 운영 2.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과 각 라인별 스토리 3. 편안하고 전문적인 상담 분위기 4. 당일 계약 혜택(할인 또는 사은품) 5.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 총 세 곳 정도 보고 최종 결정했고, 원래 한 곳 더 갈 예정이었는데 그냥 취소했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상담 느낌이 “아 여기다” 싶었던 곳이었어요. 짧은 웨딩밴드 투어였지만 만족도는 높습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결혼 준비 미션 완료! 다들 예쁜 웨딩밴드 맞추시길 바랍니다 .*_* https://sorinjewelry.com/

이미지 7

SORIN 소린주얼리 순간을 넘어, 우리를 담은 오브제 sorinjewelry.com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