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반조애 부산점에서 웨딩밴드 계약완료♥
결준비 업체명 : 반조애 부산점 저희 커플은 딱히 반지에 큰 로망이 없어서 적당한 곳에서 금액 맞춰서 결정하자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CNK웨딩 송희순 플래너님께 추천받은 업체 중 두곳만 결정해서 하루에 투어 끝내고 그날 결정하기로한 후, 반조애와 바이가미로 상담 예약을 했습니다. 반조애를 오전, 바이가미를 오후로 예약했는데 솔직히 바이가미로 계약할 것 같아서 바이가미를 두번째로 보는걸로 예약했었습니다ㅎㅎ 대부분의 예물업체가 현장계약 시 할인이나 혜택이 있어 좀 더 계약 확률이 높은 곳을 마지막에 가는게 낫겠다고 판단했었어요ㅎㅎ 반지에 로망이 없는 저희는 금액대가 더 중요했고 반조애가 예물 업체 중 가장 고급스럽고 금액대도 좀 더 높다는 정보가 있어 반조애는 구경만 다녀오고 바이가미에서 좀 더 저렴하게 할 생각이었습니다. 솔직히 어느 업체든 디자인은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그중에 우리 맘에 드는거 하나 없겠나 싶은 생각이었고, 그렇다면 금액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이 합리적이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결정하고 반조애에서 아무리 예쁘고 맘에 들어도 계약은 바이가미가서 해야지 했는데 결국 반조애에서 계약하고 나왔습니다...ㅋㅋ
반조애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루미에르 레이디와 인칸토 디자인이 너무 예뻐보였고, 지점 내외부가 고급진 점, 퍼스널컬러 진단 해주시는점, 지인 및 현장할인율이 높은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가격이 다 적혀있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을 공개해놓은 것 자체로 신뢰가 갔습니다. 웨딩, 평생 이라는 단어에 현혹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웨딩이라는게 자꾸 이왕이면 좀 더 고급지고, 이왕이면 좀 더 예쁜 곳을 찾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반조애는 건물 내외부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고, 정말 좋은 곳에서 결혼반지를 맞추는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저희는 박수진 실장님이 상담해주셨어요!
반조애는 반지 착용 전 손등 퍼스널 컬러 진단부터 해주시는데, 저희는 퍼스널이 둘다 거의 똑같이 뉴트럴에 가까운 쿨톤으로 나와서 1순위 화이트 2순위 뉴트럴베이지 3순위 핑크골드로 추천해주셨어요! 퍼스널 컬러 진단도 처음 진단 후 혹시 핏줄 위면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한번 더 해주셨는데, 한번만 해도 되는데도 정확하게 진행해주시려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ㅠㅠ 결과에도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퍼스널진단 그냥 해보는거지 뭐 크게 의미있나? 결국 내가 원하는 색상 할텐데 싶었는데 절대 아닌거 같아요!! 저는 이때까지 평생 웜톤인줄 알고 온갖 악세사리가 다 골드, 핑크골드라 당연히 핑크골드로 하면 되겠다했는데 뉴트럴가깝긴 하지만 쿨톤이나와 화이트가 어울린다고 판정?이 나와서 마음 편하게 화이트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실제로 제 퍼스널에 맞는 반지를 끼니 피부도 더 환해보이고 실물이 화이트골드가 더 예뻐보였는데 퍼스널도 그렇게 나오니 색상 선택하기가 더 쉬웠어요! 퍼스널 진단해보시는 거 완전 추천이라 반조애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계약 안하시더라도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방문하는 순간 반조애 고급미에 반해서 계약 안하고 나오시기는 힘드실듯…ㅎㅎ
그래서 저희가 최종 선택한 디자인은 루미에르레이디3mm, 루미에르플레인4mm 플래티넘 입니다! 인칸토도 너무 예뻐서(역시 신상최고…) 루미에르 레이디랑 두개 중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저는 두개끼는게 싫어서 가드링도 아예 생각이 없었던지라 인칸토가 두개로 갈라져 커스텀이 가능한 부분이 저한테는 오히려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인칸토도 두개로 갈라지지 않게 합칠 수는 있다고 하셨으나 대신 사이즈 변경이 어렵다고 하셔서 최종 루미에르레이디로 결정했어요!
측면 및 내면 각인과 스톤도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고 반지 고유 번호가 나오면 추후에 홈페이지에서 각인문구와 스톤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미 두시간동안 반지 고르고 지쳤는데 각인문구까지 다 결정해야했으면 힘들었을 거 같아요ㅠㅠ 홈페이지에서 각인문구도 저희가 하고싶은대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해서 나중에 문구 정하기도 수월할 것 같아요!
근데 루미에르 레이디는 사진에 실물이 1/100도 안담겨서 너무 아쉬워요ㅠ 진짜 반짝거리고 영롱 그잡채인데ㅠ 사진은 너무 평범하게 나오네요 ㅠㅠ 화려한데 데일리로 과한 느낌도 아니고 너무 예뻐요! 찾아보니 루미에르 레이디가 인기 많은거 같은데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반짝이는거 좋아하시면 꼭꼭 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희가 반지에 확고한 취향이나 로망이 없어 확실하게 이거 좋아요라고 하지 못하고 다 헷갈려했는데 실장님이 선택하기 쉽도록 이상형월드컵?처럼 진행해주셔서 한결 수월하게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저희가 확고한 느낌은 없어도 소나무취향이라 결국 처음에 맘에 들어했던 걸로 쭉 결정했고 딱히 다른 반지에 흥미를 보이지 않는데도 비교도 정말 많이 해주시고 다양하게 착용해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결국 똑같은 선택했을지라도 다양하게 착용해보고나니 미련없이 그게 젤 나았다!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저희가 예정에 없던 화이트로 선택하는 바람에 18k로하고 도금할지 플래티넘으로 할지도 고민되었는데 14,18,플래티넘 3가지 금액 비교 전부 다 해주시고 각각 장단점도 중립적으로 말씀해주셔서 휩쓸려 선택하지않고 저희가 판단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과하게 어떤 걸 추천하신다거나 하지 않고 결정 어려워해도 전혀전혀 귀찮은 내색 없이 정말 편안히 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앞으로 부산에서 결혼하는 지인들한테는 반조애 적극 추천할 생각입니다! 첨엔 리뷰 올릴 생각이 없어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후회되서 글이라도 길게 적었는데 반조애 생각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