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폰
웨딩홀

그레이스 파티 부평 하객 후기

메이크마이웨딩·taerii2·2026. 2. 4.·원문 보기

1월에 새롭게 리뉴얼된 그레이스 파티 부평점 하객으로 다녀왔어요! 리뉴얼된 그레이스파티는 연회장, 예식장, 신부대기실이 한 층에 다 있어서 이동 동선이 아주 좋더라고요. 축의대는 2곳으로 나뉘어 있었고,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예식장도 층고가 높아지고 화려한 조명들이 아주 예뻤어요.

이미지 1이미지 2

Previous image Next image 어두운 홀에다가 조명도 예쁘고 신부가 뒤편에서 문을 열고 등장하는데 집중도 잘 되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다만, 중간에 턱이 있어서 신부가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ㅜㅜ 그리고 하객 테이블에는 생화꽃이 있고, 버진로드에도 생화와 조화가 적절히 섞있고 홀에 들어서자마자 꽃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미지 3

연회장에 사람이 많아서 따로 사진은 못찍었지만 먹을 것도 많았어요. 저는 겨울에 가서 제철음식인 과메기가 있었답니다! 주류도 무한 리필인데, 소주는 병채 들고 갈 수 있었고, 와인은 컵에 담겨 있었는데 컵이 너무 조그맣...ㅜㅜ 맥주는 생맥주 기계였는데 따르면 거품이 와르르........... 거품 주문했는데 맥주가 서비스로 나온 것 같은 느낌? 디저트류는 너무 맛있었어요! 망고 아이스크림 강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관련 글